SERVICE
자주 묻는 질문
TOTAL 9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회원관련
휴면회원이란 무엇인가요?
휴면회원이란 무엇인가요?

1년 동안 로그인한 이력이 없는 계정

개인정보 유효기간제 시행에 따라 로그인한지 1년 이상 경과된 고객들은 자동으로 휴면회원으로 전환되며, 개인정보가 분리 보관 됩니다.

-  로그인 시 이메일 인증 후 휴면해제

2 회원관련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메뉴에서 직접 처리가 가능합니다. 

· 변경가능정보 :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등 (아이디는 변경 불가)

3 회원관련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메뉴를 통해 본인 인증(휴대폰/이메일) 후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 080-456-0113) 혹은 1:1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4 회원관련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회원탈퇴 시 유의사항

-  회원탈퇴시 적립금/할인쿠폰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은 자동소멸됩니다.

-  회원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5 회원관련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 불가 하며, 주문정보, 적립금, 쿠폰 등 기존 정보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6 회원관련
탈퇴 후 과거 주문 내역 조회가 가능한가요?
탈퇴 후 과거 주문 내역 조회가 가능한가요?

탈퇴 후에는 과거 주문 내역을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7 회원관련
비회원인데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비회원인데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로그인 > 비회원(주문 조회) 탭 선택 후, '주문번호'와 주문 시 입력한 '성함'을 입력하시면 해당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만 주문(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자명 및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회원 구매 시에는 쇼핑몰의 할인/적립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8 회원관련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9 회원관련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사이트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