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자주 묻는 질문
TOTAL 9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주문/결제/배송
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 완료 후에는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진행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주문/결제/배송
품절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품절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재고가 없거나 입고를 희망하시는 분은, '1:1문의'를 통해 요청해주세요.

요청하시는 상품에 대해서는 입고계획, 품질, 고객 만족도 등을 고려하여 재입고, 재판매 여부를 결정합니다.

3 주문/결제/배송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내역은 [마이페이지>주문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4 주문/결제/배송
상품 준비 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한가요?
상품 준비 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한가요?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가 바로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 상품 준비와 출고가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5 주문/결제/배송
무통장 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무통장 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입금계좌 정보는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별도의 알림톡으로 발송해드립니다. 

6 주문/결제/배송
당일 배송도 가능한가요?
당일 배송도 가능한가요?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나, 출고 후 배송 완료 까지는 평균 1~3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기상이변, 시즌특수, 택배사 대리점의 상황에 따라 추가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7 주문/결제/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출고된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8 주문/결제/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9 주문/결제/배송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상품문의를 이용하시면, 고객센터나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Q/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