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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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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교환/환불/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교환/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담당자 확인 후 진행 가능합니다.  

  

1.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기준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따른 교환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15일 이내 신청, 다만 상품의 불량, 배송오류 등 당사의 실수로 인한 교환인 경우 30일 이내 신청

- 교환 철회 : 교환 철회는 '교환접수' 단계까지 가능, '교환처리중'으로 변경된 이후부터는 불가능

- 교환비용 : 교환 시 지불하여야 하는 교환비용은 [배송비+회수비]  5,000원


 2.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포장을 개봉했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 


보다 상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80-456-0113) 또는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2 교환/환불/반품
반품 신청했는데 결제 취소는 언제 되나요?
반품 신청했는데 결제 취소는 언제 되나요?

반품 접수 후 환불이 진행되는 데에는 아래와 같은 기간이 소요됩니다.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반품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상품 회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상품 도착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계좌입금의 경우 별도 안내

3 교환/환불/반품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 교환/반품 신청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교환/반품 접수를 진행합니다.

교환/반품 접수 시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회수가 늦어지는 경우 ]

교환/반품 접수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나도 택배사에서 방문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080-456-0113) 또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반송 후 유의사항 ]

- 교환/반품 상품을 직접 반송지로 보내신 경우, 반송장 번호를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고객님께 부담될 수 있으므로, 지정된 택배사를 반드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력하신 운송장번호는 실제 상품이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이후 근거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히 기재해 주시고, 교환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 부탁 드립니다.

4 교환/환불/반품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포장해야하나요?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포장해야하나요?

상품과 함께 수령하신 포장 박스에 넣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포장 박스를 폐기하신 경우, 상품 크기 및 중량에 맞는 포장재를 통해 포장해주시면 됩니다.

5 교환/환불/반품
교환하고 싶은데, 새상품과 기존 상품 맞교환이 가능한가요?
교환하고 싶은데, 새상품과 기존 상품 맞교환이 가능한가요?

교환 신청 상품의 회수가 확인된 뒤 새 상품을 발송해 드리기 때문에 맞교환은 어려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6 교환/환불/반품
교환 신청 시, 새상품 배송 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교환 신청 시, 새상품 배송 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교환 신청 시 재배송 받으실 주소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 080-456-0113)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7 교환/환불/반품
교환 또는 반품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교환 또는 반품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반품 요청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훼손된 경우(상품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여 재판매 등이 불가, 곤란한 경우  

-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상품 박스의 훼손, 정품 인증 훼손의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하였거나 취급부주의로 인해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 이외 박스 개봉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 법령에 정하는 반품/교환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8 교환/환불/반품
주문 취소한 내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취소한 내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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