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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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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원관련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 불가 하며, 주문정보, 적립금, 쿠폰 등 기존 정보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2 회원관련
탈퇴 후 과거 주문 내역 조회가 가능한가요?
탈퇴 후 과거 주문 내역 조회가 가능한가요?

탈퇴 후에는 과거 주문 내역을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3 회원관련
비회원인데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비회원인데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로그인 > 비회원(주문 조회) 탭 선택 후, '주문번호'와 주문 시 입력한 '성함'을 입력하시면 해당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만 주문(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자명 및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회원 구매 시에는 쇼핑몰의 할인/적립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4 주문/결제/배송
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 완료 후에는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진행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5 주문/결제/배송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내역은 [마이페이지>주문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6 주문/결제/배송
상품 준비 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한가요?
상품 준비 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한가요?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가 바로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 상품 준비와 출고가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7 주문/결제/배송
무통장 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무통장 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입금계좌 정보는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별도의 알림톡으로 발송해드립니다. 

8 주문/결제/배송
당일 배송도 가능한가요?
당일 배송도 가능한가요?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나, 출고 후 배송 완료 까지는 평균 1~3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기상이변, 시즌특수, 택배사 대리점의 상황에 따라 추가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9 주문/결제/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출고된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0 교환/환불/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교환/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담당자 확인 후 진행 가능합니다.  

  

1.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기준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따른 교환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15일 이내 신청, 다만 상품의 불량, 배송오류 등 당사의 실수로 인한 교환인 경우 30일 이내 신청

- 교환 철회 : 교환 철회는 '교환접수' 단계까지 가능, '교환처리중'으로 변경된 이후부터는 불가능

- 교환비용 : 교환 시 지불하여야 하는 교환비용은 [배송비+회수비]  5,000원


 2.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포장을 개봉했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 


보다 상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80-456-0113) 또는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교환/환불/반품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 교환/반품 신청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교환/반품 접수를 진행합니다.

교환/반품 접수 시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회수가 늦어지는 경우 ]

교환/반품 접수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나도 택배사에서 방문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080-456-0113) 또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반송 후 유의사항 ]

- 교환/반품 상품을 직접 반송지로 보내신 경우, 반송장 번호를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고객님께 부담될 수 있으므로, 지정된 택배사를 반드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력하신 운송장번호는 실제 상품이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이후 근거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히 기재해 주시고, 교환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 부탁 드립니다.

12 교환/환불/반품
주문 취소한 내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취소한 내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3 적립금관련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주문 시 주문결제 화면의 적립금 칸에 1원 단위로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 적립금관련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상품주문 시 [사용가능한 쿠폰/보유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가능 쿠폰 확인 후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할인쿠폰이 적용됩니다.

15 기타
문자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문자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이벤트 관련 문자 수신거부를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정보수정]에서 SMS 수신여부를 선택 해제 후 저장하여 주십시오.

단, 수신거부를 하시더라도 주문한 상품에 대한 결제정보는 카카오 알림톡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16 기타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상품 정보페이지에서 구매하기을 클릭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일부 청소년유해매체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이벤트 및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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