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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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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교환/환불/반품
교환하고 싶은데, 새상품과 기존 상품 맞교환이 가능한가요?
교환하고 싶은데, 새상품과 기존 상품 맞교환이 가능한가요?

교환 신청 상품의 회수가 확인된 뒤 새 상품을 발송해 드리기 때문에 맞교환은 어려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22 교환/환불/반품
교환 신청 시, 새상품 배송 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교환 신청 시, 새상품 배송 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교환 신청 시 재배송 받으실 주소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 080-456-0113)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23 교환/환불/반품
교환 또는 반품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교환 또는 반품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반품 요청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훼손된 경우(상품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여 재판매 등이 불가, 곤란한 경우  

-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상품 박스의 훼손, 정품 인증 훼손의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하였거나 취급부주의로 인해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 이외 박스 개봉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 법령에 정하는 반품/교환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24 교환/환불/반품
주문 취소한 내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취소한 내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5 적립금관련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주문 시 주문결제 화면의 적립금 칸에 1원 단위로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6 적립금관련
적립금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적립금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적립금은 [마이페이지>적립금]에서 적립금 보유 및 사용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27 적립금관련
타인에게 적립금 양도가 가능한가요?
타인에게 적립금 양도가 가능한가요?

적립금 양도는 불가능합니다. 

28 적립금관련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상품주문 시 [사용가능한 쿠폰/보유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가능 쿠폰 확인 후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할인쿠폰이 적용됩니다.

29 적립금관련
쿠폰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쿠폰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쿠폰]에서 쿠폰 보유 및 사용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30 기타
문자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문자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이벤트 관련 문자 수신거부를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정보수정]에서 SMS 수신여부를 선택 해제 후 저장하여 주십시오.

단, 수신거부를 하시더라도 주문한 상품에 대한 결제정보는 카카오 알림톡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31 기타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평일 : 10:00 ~ 16:00 (점심 : 11:30 ~ 13:3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통화량이 집중될 시 고객센터 유선 연결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 경우 사이트 내 1:1문의 접수를 이용해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2 기타
1:1 문의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1:1 문의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1:1온라인문의] 에서 문의 등록 및 답변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3 주문/결제/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4 주문/결제/배송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상품문의를 이용하시면, 고객센터나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Q/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35 회원관련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36 기타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상품 정보페이지에서 구매하기을 클릭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일부 청소년유해매체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이벤트 및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37 회원관련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사이트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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