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자주 묻는 질문
TOTAL 8
전체목록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회원관련
비회원인데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비회원인데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로그인 > 비회원(주문 조회) 탭 선택 후, '주문번호'와 주문 시 입력한 '성함'을 입력하시면 해당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만 주문(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자명 및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회원 구매 시에는 쇼핑몰의 할인/적립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2 주문/결제/배송
상품 준비 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한가요?
상품 준비 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한가요?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가 바로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 상품 준비와 출고가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3 주문/결제/배송
당일 배송도 가능한가요?
당일 배송도 가능한가요?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나, 출고 후 배송 완료 까지는 평균 1~3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기상이변, 시즌특수, 택배사 대리점의 상황에 따라 추가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주문/결제/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출고된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5 교환/환불/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교환/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담당자 확인 후 진행 가능합니다.  

  

1.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기준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따른 교환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15일 이내 신청, 다만 상품의 불량, 배송오류 등 당사의 실수로 인한 교환인 경우 30일 이내 신청

- 교환 철회 : 교환 철회는 '교환접수' 단계까지 가능, '교환처리중'으로 변경된 이후부터는 불가능

- 교환비용 : 교환 시 지불하여야 하는 교환비용은 [배송비+회수비]  5,000원


 2.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포장을 개봉했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 


보다 상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80-456-0113) 또는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6 교환/환불/반품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 교환/반품 신청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교환/반품 접수를 진행합니다.

교환/반품 접수 시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회수가 늦어지는 경우 ]

교환/반품 접수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나도 택배사에서 방문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080-456-0113) 또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반송 후 유의사항 ]

- 교환/반품 상품을 직접 반송지로 보내신 경우, 반송장 번호를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고객님께 부담될 수 있으므로, 지정된 택배사를 반드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력하신 운송장번호는 실제 상품이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이후 근거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히 기재해 주시고, 교환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 부탁 드립니다.

7 교환/환불/반품
교환 신청 시, 새상품 배송 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교환 신청 시, 새상품 배송 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교환 신청 시 재배송 받으실 주소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 080-456-0113)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8 주문/결제/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