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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원관련
비회원인데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비회원인데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로그인 > 비회원(주문 조회) 탭 선택 후, '주문번호'와 주문 시 입력한 '성함'을 입력하시면 해당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만 주문(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자명 및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회원 구매 시에는 쇼핑몰의 할인/적립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2 주문/결제/배송
품절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품절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재고가 없거나 입고를 희망하시는 분은, '1:1문의'를 통해 요청해주세요.

요청하시는 상품에 대해서는 입고계획, 품질, 고객 만족도 등을 고려하여 재입고, 재판매 여부를 결정합니다.

3 주문/결제/배송
상품 준비 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한가요?
상품 준비 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한가요?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가 바로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 상품 준비와 출고가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4 주문/결제/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출고된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5 교환/환불/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교환/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담당자 확인 후 진행 가능합니다.  

  

1.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기준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따른 교환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15일 이내 신청, 다만 상품의 불량, 배송오류 등 당사의 실수로 인한 교환인 경우 30일 이내 신청

- 교환 철회 : 교환 철회는 '교환접수' 단계까지 가능, '교환처리중'으로 변경된 이후부터는 불가능

- 교환비용 : 교환 시 지불하여야 하는 교환비용은 [배송비+회수비]  5,000원


 2.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포장을 개봉했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 


보다 상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80-456-0113) 또는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6 교환/환불/반품
반품 신청했는데 결제 취소는 언제 되나요?
반품 신청했는데 결제 취소는 언제 되나요?

반품 접수 후 환불이 진행되는 데에는 아래와 같은 기간이 소요됩니다.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반품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상품 회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상품 도착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계좌입금의 경우 별도 안내

7 교환/환불/반품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 교환/반품 신청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교환/반품 접수를 진행합니다.

교환/반품 접수 시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회수가 늦어지는 경우 ]

교환/반품 접수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나도 택배사에서 방문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080-456-0113) 또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반송 후 유의사항 ]

- 교환/반품 상품을 직접 반송지로 보내신 경우, 반송장 번호를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고객님께 부담될 수 있으므로, 지정된 택배사를 반드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력하신 운송장번호는 실제 상품이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이후 근거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히 기재해 주시고, 교환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 부탁 드립니다.

8 교환/환불/반품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포장해야하나요?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포장해야하나요?

상품과 함께 수령하신 포장 박스에 넣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포장 박스를 폐기하신 경우, 상품 크기 및 중량에 맞는 포장재를 통해 포장해주시면 됩니다.

9 교환/환불/반품
교환하고 싶은데, 새상품과 기존 상품 맞교환이 가능한가요?
교환하고 싶은데, 새상품과 기존 상품 맞교환이 가능한가요?

교환 신청 상품의 회수가 확인된 뒤 새 상품을 발송해 드리기 때문에 맞교환은 어려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교환/환불/반품
교환 신청 시, 새상품 배송 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교환 신청 시, 새상품 배송 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교환 신청 시 재배송 받으실 주소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 080-456-0113)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11 교환/환불/반품
교환 또는 반품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교환 또는 반품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반품 요청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훼손된 경우(상품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여 재판매 등이 불가, 곤란한 경우  

-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상품 박스의 훼손, 정품 인증 훼손의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하였거나 취급부주의로 인해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 이외 박스 개봉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 법령에 정하는 반품/교환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12 적립금관련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상품주문 시 [사용가능한 쿠폰/보유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가능 쿠폰 확인 후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할인쿠폰이 적용됩니다.

13 기타
문자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문자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이벤트 관련 문자 수신거부를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정보수정]에서 SMS 수신여부를 선택 해제 후 저장하여 주십시오.

단, 수신거부를 하시더라도 주문한 상품에 대한 결제정보는 카카오 알림톡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14 주문/결제/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5 주문/결제/배송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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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상품문의를 이용하시면, 고객센터나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Q/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16 기타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상품 정보페이지에서 구매하기을 클릭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일부 청소년유해매체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이벤트 및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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