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자주 묻는 질문
TOTAL 4
전체목록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회원관련
휴면회원이란 무엇인가요?
휴면회원이란 무엇인가요?

1년 동안 로그인한 이력이 없는 계정

개인정보 유효기간제 시행에 따라 로그인한지 1년 이상 경과된 고객들은 자동으로 휴면회원으로 전환되며, 개인정보가 분리 보관 됩니다.

-  로그인 시 이메일 인증 후 휴면해제

2 회원관련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메뉴를 통해 본인 인증(휴대폰/이메일) 후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 080-456-0113) 혹은 1:1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3 회원관련
비회원인데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비회원인데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로그인 > 비회원(주문 조회) 탭 선택 후, '주문번호'와 주문 시 입력한 '성함'을 입력하시면 해당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만 주문(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자명 및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회원 구매 시에는 쇼핑몰의 할인/적립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4 기타
1:1 문의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1:1 문의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1:1온라인문의] 에서 문의 등록 및 답변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