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자주 묻는 질문
TOTAL 37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이용안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에는 본인인증 후 [이용약관],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항목에 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2 이용안내
회원가입에 나이제한이 있나요?
회원가입에 나이제한이 있나요?

14세 미안인 경우 회원가입 불가

14세 미만인 경우 관련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있으며, 회원가입과 구매/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3 회원관련
휴면회원이란 무엇인가요?
휴면회원이란 무엇인가요?

1년 동안 로그인한 이력이 없는 계정

개인정보 유효기간제 시행에 따라 로그인한지 1년 이상 경과된 고객들은 자동으로 휴면회원으로 전환되며, 개인정보가 분리 보관 됩니다.

-  로그인 시 이메일 인증 후 휴면해제

4 회원관련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메뉴에서 직접 처리가 가능합니다. 

· 변경가능정보 :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등 (아이디는 변경 불가)

5 회원관련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메뉴를 통해 본인 인증(휴대폰/이메일) 후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 080-456-0113) 혹은 1:1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6 회원관련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회원탈퇴 시 유의사항

-  회원탈퇴시 적립금/할인쿠폰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은 자동소멸됩니다.

-  회원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7 회원관련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 불가 하며, 주문정보, 적립금, 쿠폰 등 기존 정보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8 회원관련
탈퇴 후 과거 주문 내역 조회가 가능한가요?
탈퇴 후 과거 주문 내역 조회가 가능한가요?

탈퇴 후에는 과거 주문 내역을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9 회원관련
비회원인데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비회원인데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로그인 > 비회원(주문 조회) 탭 선택 후, '주문번호'와 주문 시 입력한 '성함'을 입력하시면 해당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만 주문(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자명 및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회원 구매 시에는 쇼핑몰의 할인/적립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10 주문/결제/배송
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 완료 후에는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진행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1 주문/결제/배송
품절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품절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재고가 없거나 입고를 희망하시는 분은, '1:1문의'를 통해 요청해주세요.

요청하시는 상품에 대해서는 입고계획, 품질, 고객 만족도 등을 고려하여 재입고, 재판매 여부를 결정합니다.

12 주문/결제/배송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내역은 [마이페이지>주문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3 주문/결제/배송
상품 준비 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한가요?
상품 준비 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한가요?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가 바로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 상품 준비와 출고가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14 주문/결제/배송
무통장 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무통장 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입금계좌 정보는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별도의 알림톡으로 발송해드립니다. 

15 주문/결제/배송
당일 배송도 가능한가요?
당일 배송도 가능한가요?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나, 출고 후 배송 완료 까지는 평균 1~3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기상이변, 시즌특수, 택배사 대리점의 상황에 따라 추가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6 주문/결제/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출고된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7 교환/환불/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교환/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담당자 확인 후 진행 가능합니다.  

  

1.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기준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따른 교환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15일 이내 신청, 다만 상품의 불량, 배송오류 등 당사의 실수로 인한 교환인 경우 30일 이내 신청

- 교환 철회 : 교환 철회는 '교환접수' 단계까지 가능, '교환처리중'으로 변경된 이후부터는 불가능

- 교환비용 : 교환 시 지불하여야 하는 교환비용은 [배송비+회수비]  5,000원


 2.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포장을 개봉했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 


보다 상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80-456-0113) 또는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8 교환/환불/반품
반품 신청했는데 결제 취소는 언제 되나요?
반품 신청했는데 결제 취소는 언제 되나요?

반품 접수 후 환불이 진행되는 데에는 아래와 같은 기간이 소요됩니다.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반품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상품 회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상품 도착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계좌입금의 경우 별도 안내

19 교환/환불/반품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 교환/반품 신청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교환/반품 접수를 진행합니다.

교환/반품 접수 시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회수가 늦어지는 경우 ]

교환/반품 접수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나도 택배사에서 방문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080-456-0113) 또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반송 후 유의사항 ]

- 교환/반품 상품을 직접 반송지로 보내신 경우, 반송장 번호를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고객님께 부담될 수 있으므로, 지정된 택배사를 반드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력하신 운송장번호는 실제 상품이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이후 근거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히 기재해 주시고, 교환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 부탁 드립니다.

20 교환/환불/반품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포장해야하나요?
교환/반품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포장해야하나요?

상품과 함께 수령하신 포장 박스에 넣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포장 박스를 폐기하신 경우, 상품 크기 및 중량에 맞는 포장재를 통해 포장해주시면 됩니다.

12